가수 윤민수(44)가 결혼 18년 만에 이혼한다는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지난 21일 윤민수의 소셜미디어에는 이혼을 알리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가수 윤민수(44)가 결혼 18년 만에 이혼한다는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지난 21일 윤민수의 소셜미디어에는 이혼을 알리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21일 윤민수와 그의 아내 김민지 씨의 인스타그램에는 “안녕하세요, 윤후 엄마입니다. 저와 윤후의 아버지는 어릴 때 만나 결혼하고 힘들었을 때나 기쁠 때나 함께하며 가족과의 관계가 변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했지만 서로 힘들어져서 이렇게까지 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는 글로 이혼을 발표했습니다. 이어 “그럼에도 서로에 대한 믿음과 믿음이 있기에 서로를 응원하고 후부모로서 최선을 다할 테니 부디 억측과 추측은 삼가주시길 부탁드립니다”라며 글을 마무리했습니다. 21일 윤민수와 그의 아내 김민지 씨의 인스타그램에는 “안녕하세요, 윤후 엄마입니다. 저와 윤후의 아버지는 어릴 때 만나 결혼하고 힘들었을 때나 기쁠 때나 함께하며 가족과의 관계가 변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했지만 서로 힘들어져서 이렇게까지 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는 글로 이혼을 발표했습니다. 이어 “그럼에도 서로에 대한 믿음과 믿음이 있기에 서로를 응원하고 후부모로서 최선을 다할 테니 부디 억측과 추측은 삼가주시길 부탁드립니다”라며 글을 마무리했습니다.
윤민수와 그의 아내 김민지 씨는 2006년 결혼해 그해 아들 윤후를 품에 안았다. 윤후는 만 17세에 국제학교를 졸업하고 올해 초 대학 합격 소식을 전해 큰 축하를 받은 바 있습니다. 듀엣 바이브 멤버 윤민수는 2006년 6월 결혼했다. 그해 11월 아들 윤후를 낳았다. 윤민수는 아들과 함께 MBC TV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서 주목을 받았어요. 윤민수와 그의 아내 김민지 씨는 2006년 결혼해 그해 아들 윤후를 품에 안았다. 윤후는 만 17세에 국제학교를 졸업하고 올해 초 대학 합격 소식을 전해 큰 축하를 받은 바 있습니다. 듀엣 바이브 멤버 윤민수는 2006년 6월 결혼했다. 그해 11월 아들 윤후를 낳았다. 윤민수는 아들과 함께 MBC TV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서 주목을 받았어요.
윤후엄마 입장 전문 윤후엄마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윤후 엄마입니다. 저와 윤후의 아버지는 어릴 때 만나 결혼하고 힘들었을 때나 기쁠 때나 함께 하면서 가족과의 관계가 변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했지만 서로 힘들어져서 여기까지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래도 서로에 대한 믿음이 있기에 서로를 응원하고, 뒷어머니와 아버지로서 최선을 다하겠으니 부디 억측과 추측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윤후 엄마입니다. 저와 윤후의 아버지는 어릴 때 만나 결혼하고 힘들었을 때나 기쁠 때나 함께 하면서 가족과의 관계가 변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했지만 서로 힘들어져서 여기까지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래도 서로에 대한 믿음이 있기에 서로를 응원하고, 뒷어머니와 아버지로서 최선을 다하겠으니 부디 억측과 추측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