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한잔 하기좋은 강남구청 맛집 : 중앙실비

얼마전 강남구청역에서 가장 친한 친구와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강남구청 맛집을 검색했더니 중앙실비라는 곳이 너무 좋아서 한번 방문해 보았습니다.

강남구청역 7호선에서 2번 출구 쪽으로 SK상가 건물과 바로 연결되어 있어 들어가기 쉬웠습니다. 그날 비가 왔거든요

왠지 옛날 감성이 물씬 풍기는 중앙 실비 간판 ㅎㅎ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내부는 상가 안에 있어서 그렇게 넓지는 않지만 답답하지 않고 둘이서 술을 즐기고 오기 좋았어요!화장실도 가깝습니다.

굉장히 맛집이라서 여기 웨이팅이 있대요 그럴 때는 식사시간이 2시간 제한이라고 하니까 이 부분 참고해주세요

단순 메뉴! 맛집은 이렇지 않아요?(웃음) 여기 #곱창전골 맛집이래요.#강남구청 곱창전골이 이렇게 많이 나오던데 저는 다른 걸 시켜봤는데 정말 그것도 맛있었어요.

#수육맛집 #낙곱새도 있네요!!

기본 상차림인데 김치가 약간 신김치인데 너무 맛있었어요.모듬 수육(소 39,000원)

저는 이날 좀 시원한 게 먹고 싶어서 모듬 수육을 주문했어요!

맑은국물에 소고기와 양, 버섯, 부추가 나옵니다.

고기는 느끼하지 않고 아주 예뻐 보였어요.사실 너무 낫곱새랑 곱창전골이 유명해서 별로 기대를 안했는데 여기는 정말 #수육 맛집이었어요.

너무 맛있어요ㅠ 육수도 양념이 되어 나오는데 간도 딱 맞고 너무 만족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새우호박전(17,000원)사실 모듬 수육은 양이 적어요!보통 메인 하나에 사이드 하나 이렇게 많이 먹어요.저희도 사이드메뉴 두가지인데 그중에서 부침개는 맛이 없을수가 없으니까! 그리고 새우호박전을 주문했어요.총 7개나 나왔고 크기도 꽤 크고 두꺼워요!음식을 받아보고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했습니다.호박을 잘게 썰어 반죽을 만들고, 그 위에 통통한 새우가 2마리씩 올려져 있습니다.너무 맛있어서 같이 갔던 제 친한 친구이자 남자친구가 너무 좋아했어요 계란이 많이 들어간 부침개였어요 하나도 느끼하지 않고 오히려 고소하고 꽤 바삭바삭하게 익혀서 정말 계속 먹고 싶은 맛이었어요사실 저는 이날 몸이 안좋아서 입맛이 없는 날이었는데 부침개를 먹고 나서는 식욕이 되살아난 것 같아요^^사실 저는 이날 몸이 안좋아서 입맛이 없는 날이었는데 부침개를 먹고 나서는 식욕이 되살아난 것 같아요^^헤헤 이 두께 보여요?#강남구청역 바는 정말 인정하는 연령대가 남녀노소 많이 섞여 있었는데 그만큼 모든 층에서 사랑받는 메뉴 덕분이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당연히 맛있고요!이렇게 국물을 많이 먹고 부족하면 국물 리필도 해주시고 스태프분들도 얼마나 차분하고 응대도 빠른지 덕분에 잘 먹었습니다 (웃음)여기는 너무 맛있어서 술을 안 시킨 테이블이 없었어요 ㅋㅋㅋ 게다가 다들 꽤 먹어 ㅋㅋㅋ정말 여기는 또 오고 싶은 맛집이에요.. #강남구청맛집 #강남맛집 #수육맛집 #강남정맛집 #강남바추천 정말추천해요!!식사권 일부만 제공되며 제가 직접 방문, 주문, 추가 결제하여 먹어보고 주관적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