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임하나입니다. (❁´◡`❁)요 새로운 당근마켓 안 하시는 분은 없지 않나요? 구멍가게 주변 소상공인분들이 왜 당근마켓에서 마케팅을 하는지, 우리 가게도 해야 하는지? 고민이 있으신 분은 주목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아임하나입니다. (❁´◡`❁)요 새로운 당근마켓 안 하시는 분은 없지 않나요? 구멍가게 주변 소상공인분들이 왜 당근마켓에서 마케팅을 하는지, 우리 가게도 해야 하는지? 고민이 있으신 분은 주목해주세요!!
당근마케팅의 저자 곽지은 출판 한빛미디어 출간 2024.07.05. 당근마케팅의 저자 곽지은 출판 한빛미디어 출간 2024.07.05.

구멍가게를 살리는 실전 비즈니스 SNS 왕초보 사장님도 바로 시작하는 이웃을 저희 매장 고객으로 만들 수 있는 당근마켓 플랫폼 활용서 당근마케팅에 대해 소개합니다! 구멍가게를 살리는 실전 비즈니스 SNS 왕초보 사장님도 바로 시작하는 이웃을 저희 매장 고객으로 만들 수 있는 당근마켓 플랫폼 활용서 당근마케팅에 대해 소개합니다!
저자 곽지은 씨는 홈케어 청소기 판매 대리점을 운영하다가 코로나로 인한 위기에서 벗어나기 위해 당근 사업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 노하우를 여기저기 전수하고 자책도 하고 강연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업의 성패는 모객 능력의 유무에 달려 있습니다. 시장 상황이 좋지 않아 눈에 띄지 않는 상권에 위치하고 있다 하더라도 모객만 잘하면 매출은 따라오게 되어 있는데요. SNS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당근 비즈니스를 활용하여 고객이 스스로 방문할 수밖에 없는 마케팅을 실현하세요! 목차 저자 곽지은 씨는 홈케어 청소기 판매 대리점을 운영하다가 코로나로 인한 위기에서 벗어나기 위해 당근 사업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 노하우를 여기저기 전수하고 자책도 하고 강연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업의 성패는 모객 능력의 유무에 달려 있습니다. 시장 상황이 좋지 않아 눈에 띄지 않는 상권에 위치하고 있다 하더라도 모객만 잘하면 매출은 따라오게 되어 있는데요. SNS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당근 비즈니스를 활용해 고객이 스스로 방문할 수밖에 없는 마케팅을 실현합시다! 목차

책 구성 책 구성
프롤로그, 지금 당장 저희 매장에 고객님들이 방문하도록 하는 저만의 전략이 있나요? 실패하는 것은 결코 경기 탓이 아니다. 고객은 아무 이유 없이 움직이지 않는다. 마케팅의 원리를 알아야 바꿀 수 있다. 프롤로그, 지금 당장 저희 매장에 고객님들이 방문하도록 하는 저만의 전략이 있나요? 실패하는 것은 결코 경기 탓이 아니다. 고객은 아무 이유 없이 움직이지 않는다. 마케팅의 원리를 알아야 바꿀 수 있다.
실제 사례와 함께 보는 당근 비즈니스 마케팅 고객이 찾아올 수밖에 없는 당근 비즈니스 마케팅 방법을 모객에 성공한 실제 사례와 함께 소개하고 있습니다. 생생하 이야기를 통해 저희 업종에는 어떻게 적용해야 하는지를 그릴 수 있습니다. 실제 사례와 함께 보는 당근 비즈니스 마케팅 고객이 찾아올 수밖에 없는 당근 비즈니스 마케팅 방법을 모객에 성공한 실제 사례와 함께 소개하고 있습니다. 생생하 이야기를 통해 저희 업종에는 어떻게 적용해야 하는지를 그릴 수 있습니다.
마케팅이 쉬워지는 당근 팁! 마케팅 초보자도 당근 비즈니스 마케팅 방법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중요한 내용을 칩박스에 넣었습니다. 유용한 팁을 통해 원활하게 조리할 수 있고 정리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이 쉬워지는 당근 팁! 마케팅 초보자도 당근 비즈니스 마케팅 방법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중요한 내용을 칩박스에 넣었습니다. 유용한 팁을 통해 원활하게 조리할 수 있고 정리할 수 있습니다.
읽으면서 직접 따라하는 실습 파트의 책을 읽고 이해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바로 따라할 수 있도록 실습 파트를 구성했다고 합니다. 당근 비즈니스 세팅과 마케팅 과정을 하나하나 익혀보면 빠르게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읽으면서 직접 따라하는 실습 파트의 책을 읽고 이해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바로 따라할 수 있도록 실습 파트를 구성했다고 합니다. 당근 비즈니스 세팅과 마케팅 과정을 하나하나 익혀보면 빠르게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당근코치의 진짜 노하우를 따라하는 실습과정 중 초보자가 어렵거나 고민할만한 부분을 상세하게 풀어 소개합니다 친절한 설명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습니다. 당근코치의 진짜 노하우를 따라하는 실습과정 중 초보자가 어렵거나 고민할만한 부분을 상세하게 풀어 소개합니다 친절한 설명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습니다.
에필로그 현대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것 고객의 감정을 건드리는 것 진심을 보여라 본문 에필로그 현대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것 고객의 감정을 건드리는 것 진심을 보여라 본문
당근 비즈니스를 시작해야 하는 이유 마케팅의 핵심은 고객이 우리 가게를 보고 스스로 찾아오도록 하는 것이다. 마을에서 잘 보이지 않는 상권에 위치해 홍보가 어려운 경우에도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가게 소식을 쉽게 노출할 수 있어 이제 당근 비즈니스는 필수다. 많은 사람들이 당근을 이용하는 이유는 당근이 신뢰를 기반으로 한 플랫폼이기 때문이다. 당근은 특별한 도구나 막대한 비용 없이 스마트폰 하나만으로 당근 사용자들에게 우리 가게를 홍보할 수 있다. 그래서 당근은 마케팅에 최적화된 플랫폼이다. 당근 비즈니스를 시작해야 하는 이유 마케팅의 핵심은 고객이 우리 가게를 보고 스스로 찾아오도록 하는 것이다. 마을에서 잘 보이지 않는 상권에 위치해 홍보가 어려운 경우에도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가게 소식을 쉽게 노출할 수 있어 이제 당근 비즈니스는 필수다. 많은 사람들이 당근을 이용하는 이유는 당근이 신뢰를 기반으로 한 플랫폼이기 때문이다. 당근은 특별한 도구나 막대한 비용 없이 스마트폰 하나만으로 당근 사용자들에게 우리 가게를 홍보할 수 있다. 그래서 당근은 마케팅에 최적화된 플랫폼이다.
고객이 우리 광고를 안 보는 이유, 여러 광고를 세팅했음에도 클릭률에 진전이 없다면 두 가지를 확인하자. 사진-깔끔하게디자인한카드뉴스나사진보다일상에서찍은자연스러운사진을활용함. 제목 – 흥미를 끌 수 있는 제목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고객이 우리 광고를 안 보는 이유, 여러 광고를 세팅했음에도 클릭률에 진전이 없다면 두 가지를 확인하자. 사진-깔끔하게디자인한카드뉴스나사진보다일상에서찍은자연스러운사진을활용함. 제목 – 흥미를 끌 수 있는 제목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고객의 눈길을 끄는 두 가지 타이틀 유형의 고객 고민 또는 공감대를 형성하는 타이틀→내가 관심 있는 키워드에 대해 인식이 더 빠르다. 수치를 사용한 제목→숫자로 보이는 수치에 이해하기 쉽다. 고객의 눈길을 끄는 두 가지 타이틀 유형의 고객 고민 또는 공감대를 형성하는 타이틀→내가 관심 있는 키워드에 대해 인식이 더 빠르다. 수치를 사용한 제목→숫자로 보이는 수치에 이해하기 쉽다.
채팅 GPT를 활용해 광고 제목 만들기 채팅 GPT를 활용하면 제목을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궁금한 즉 자극, 공감대 형성, 수치 사용’ 세 가지 조건으로 제목을 만들어달라고 명령하면 채팅GPT가 추천해준다. 채팅 GPT가 영어 버전이라 어색한 부분도 있기 때문에 만들어준 제목 그대로 쓰기보다는 적절하게 수정해서 사용해야 한다. 채팅 GPT를 활용해 광고 제목 만들기 채팅 GPT를 활용하면 제목을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궁금한 즉 자극, 공감대 형성, 수치 사용’ 세 가지 조건으로 제목을 만들어달라고 명령하면 채팅GPT가 추천해준다. 채팅 GPT가 영어 버전이라 어색한 부분도 있기 때문에 만들어준 제목 그대로 쓰기보다는 적절하게 수정해서 사용해야 한다.
광고 노출에 비해 문의가 적어요. 뭐가 문제일까요? 여러 곳에 노출되고 많은 클릭이 일어났음에도 문의가 오지 않는 것은 고객이 그곳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를 모르기 때문이다. 그래서 왜 우리 가게에 와야 하는지 명확히 보여줘야 한다. 고객이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고객 입장에서 보고 프로세스의 부족한 단계를 채워보자. 광고 노출에 비해 문의가 적어요. 뭐가 문제일까요? 여러 곳에 노출되고 많은 클릭이 일어났음에도 문의가 오지 않는 것은 고객이 그곳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를 모르기 때문이다. 그래서 왜 우리 가게에 와야 하는지 명확히 보여줘야 한다. 고객이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고객 입장에서 보고 프로세스의 부족한 단계를 채워보자.
계속 실패하면 점검해야 할 두 가지 다양한 시도를 해도 광고가 매출로 이어지지 않는 이유는 고객의 선택을 받을 만큼 경쟁력을 갖추지 못하거나 서비스 본연의 가치를 제대로 전달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이 두 가지를 점검해보자. 우리 가게의 경쟁력이 어느 정도인지 진정성을 갖고 나만의 서비스로 개선할 점을 찾아 보완해야 한다. 집객 원리를 제대로 적용했는지 본래 가치를 사람들이 잘 인지할 수 있도록 광고를 세팅해야 한다. 당근 마케팅 도서 구입 정보 계속 실패하면 점검해야 할 두 가지 다양한 시도를 해도 광고가 매출로 이어지지 않는 이유는 고객의 선택을 받을 만큼 경쟁력을 갖추지 못하거나 서비스 본연의 가치를 제대로 전달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이 두 가지를 점검해보자. 우리 가게의 경쟁력이 어느 정도인지 진정성을 갖고 나만의 서비스로 개선할 점을 찾아 보완해야 한다. 집객 원리를 제대로 적용했는지 본래 가치를 사람들이 잘 인지할 수 있도록 광고를 세팅해야 한다. 당근 마케팅 도서 구입 정보
당근마케팅-예스24 “다른 가게에는 손님들이 몰려있는데 왜 우리 가게만 점점 어려워지는 걸까?” 매출이 떨어져 고민인 SNS 왕초보 사장님을 위한 고객들이 스스로 찾아오게 하는 마케팅 방법! 오르는 물가와 인건비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자영업자들이 늘고 있다. 지속적으로 매출이 감소하는 것… 한빈링크 당근마케팅 – 예스24 “다른 가게에는 손님들이 몰려있는데 왜 우리 가게만 점점 어려워지는 걸까?” 매출이 떨어져 고민인 SNS 왕초보 사장님을 위한 고객들이 스스로 찾아오게 하는 마케팅 방법! 오르는 물가와 인건비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자영업자들이 늘고 있다. 지속적으로 매출 감소…hanb.link
#당근마케팅 #업소 #당근마켓 #이웃집 #당근비즈니스 #소상공인 #단골손님 #당근마케팅 #업소#당근마켓#이웃집#당근비즈니스#소상공인#단골손님